본문 바로가기

my story/생활의 정보와 메모

내 스마트폰 거치대, 모토로라 아트릭스

. 나도  스마트폰을 보유하다보니 

이제는 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요한가보다

다른 스마트폰들은 구입하면 스마트폰 거치대가 따라온다고 하는데

내가 선택한 모토로라 아트릭스 스마트폰은  그흔한 거치대도 없이 배송되어왔다

아마도 배송되지않은 멀티독이 스마트폰 거치대역활도 하는것 같은데 ... 없으니 아쉬워...

.그래서 집 에 있던  투명 아크릴로 나만의 스마트폰 거치대 란 것을 만들어 보았다

나의 자작품 이라서 .그런지,,,,

책상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니 시력과 목에 무리하지 않으며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 아주 ,,조...아 ..ㅎㅎㅎ



하나를  만들어보니 조금 어색하기도 하고,

또,테스터기 거치대도 하나 있으면 좋겟다 싶어서

다시하나 를 만들고. 방문을오신  옆동네사는  지인에게 내가 집에서 만들었다고 자랑을 하니

아주 좋다며 자기도 이런게  하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기에...
그래서....

또하나 만들어서 선물했는데 ,,,

아주 흡족해 하는걸보니 내맴도 뿌듯,,,ㅎㅎㅎ

.밑바닥에는  usb 등을 수납할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서 활용가치도 있어보이고



책상위의 공간연출도 그럴듯 하다


                             ..........  위의 글에 공감하신다면. 댓글 또는추천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