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생활의 정보와 메모

나의 핸드폰 폴더폰. 효도폰

 ,이번에 스마트 폰을 새로 구입하다 보니

핸드폰을  두개나 보유하게 되었다


( 아래 사진은 지난세월 약4년 가까이 나와 희노애락 했다고 할까,,,

나와 함께 동고동락 했던 핸드폰)


아직은 추억속의 핸드폰 으로 묻어버리기에는.....

어딘지 모르게.. 조금은 미련이 남는 폴더폰으로서

모델명은 삼성애니콜  sch - w930

일명,코비폰 이라고 이름 하고 효도폰 으로 등장했던 핸드폰이다

....
SkT 와 삼성핸드폰의 pc studo 라는 프로그램을 를 사용하면서 .

문제가 있었다면

내게 날라오는 문자들을 pc 에 저장하여 읽고 편집할수 있는부분에 문제 가 있어서

이제는 핸드폰으로의 기능은  정지되어버린 폰이지만,,,,!!!

,아직은 추억의 핸드폰으로 기억하기보다는

카메라 보조용 으로 보관하고 사용이 가능한,

,아직은 유용한 활용 가치가 있는 핸드폰 이라고 하고싶다

----
그리고 핸폰속에는
SanDisk Micro sd Memory Card 가 들어있어

보안을 요하는 데이터를 저장 하는데에도 일조 할거 같다

                              ♣ 위의 글에 공감하신다면. 댓글 또는추천을 .....